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노보텔앰배서더대구는 2008년 7월에 새롭게 오픈한 아코르(Accor)체인의 대구 최초의 인터네셔널 호텔이다. 아코르사는 세계 137개국에서 4천여 개의 호텔을 경영하는 세계적인 그룹이며 노보텔은 아코르의 시작이 되었던 오랜 역사와 뛰어난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노보텔앰배서더대구는 경제, 쇼핑, 문화의 중심지인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1, 2호선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 KTX역과 공항으로의 접근성도 높아 타 지역으로 여행할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대구시티센터는 현대적인 감각의 객실과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갖추고 비즈니스나 여행을 위해 호텔을 찾아주시는 고객님께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25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하여 총 204실의 넓고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즈니스센터, 고급 레스토랑&바, 7개의 미팅룸을 갖추고 있다. 또한 23층에 위치한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는 고객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 줄 것이다. 더 스퀘어 레스토랑은 노보텔대구시티센터의 8층에 위치하며 스타일리시한 환경에서 퓨전 스타일의 요리를 포함한 동·서양식의 메뉴와 일품요리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유럽 스타일로 디자인되었고, 통유리 건너편으로 대구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다.
크게보기
목록